홈 > 취업뉴스 > 취업뉴스
취업뉴스

특성화고 대구여상, 전수영 학생 대구 유일 신영증권 취업 성공!

내일뉴스 0 312 0 0

경영·금융 분야 특성화고인 대구여자상업고등학교(이하 대구여상, 교장 송시한)가 계속되는 취업 혹한기 속에서도 대구 유일의 신영증권 최종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두어 눈길을 끌고 있다.

 

920b7213f651a23bf3334176fb4f75dc_1626695138_779.JPG
 

대구여상은 경영과 3학년에 재학 중인 전수영 학생이 2021년 신영증권 고졸 공채 선발에 최종 합격하면서 NH투자증권 대구 유일 합격에 이어 다시 또 대구 유일신영증권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최종 합격을 통보받은 전수영 학생은 '중학교 때 진로를 고민하는 과정에서 대구여상을 알게 되어 지금까지 성공적인 취업의 길을 걸어올 수 있었다. 갈수록 넘기 어려워지는 취업의 문턱을 성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맞춤별 취업 상담, NCS 영역별 특강, NCS 모의고사 문제 풀이 특강,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 면접, 선배와의 대화 및 취업 멘토링 등과 같은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 및 지원해준 대구여상이 있었기에 대구 유일의 신영증권 합격자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의 길이지만 방향을 바르게 잡는다면 충분히 원하던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후배들 또한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지도를 받아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기를 응원하고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했다.

대구여상 송시한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지난 NH투자증권 대구 유일 합격 소식에 이어 다시 또 신영증권 대구 유일 합격소식을 듣게 되어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고 감격스럽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이 얼어붙은 취업시장과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각고의 노력을 해온 전수영 학생의 용기를 북돋고, 열정적으로 지도해 온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추어 양질의 취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기존의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 ,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