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취업뉴스 > 취업뉴스
취업뉴스

구미시, 방산기업 한주테크 현장 소통 간담회

내일뉴스 0 26 0 0

- 방사청구미국방벤처센터와 방산기업 현장소통간담회(5회차)

- 5축 가공기 및 복합환경시험실 등 우수 역량 갖춘 한주테크 방문

 

0aeeaccb6d8fa052d2ccc5b20fccf781_1654047527_1419.png
 

구미시는 5.25() 방위사업청 방산기업원스톱지원센터, 구미국방벤처센터와 함께 한주테크(대표 주진한, 구포동 소재)을 방문하여 방산기업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한주테크는 항법장치용 기계부품, 방위산업용 부품의 설계, 정밀기계가공 및 기계조립을 전문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구조물 경량화, 집적화 설계 기술과 5축 가공기(2)를 통한 정밀 가공 기술로 원가절감 및 유도무기 비행체의 성능향상에 앞장서고 있으며, 항온·항습·진동까지 겸비한 복합환경시험실을 통해 유도무기 장착 부품을 직접 시험하고 입증할 수 있는 우수한 시험장비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방위사업청과 구미국방벤처센터는 드론 관련 부품 연구개발에도 착수하고 있는 한주테크에게 국방 신산업 분야 관련 정부 지원책을 안내하고 부품개발 추진 시 겪는 어려움 등에 대해 함께 논의하였다.

 

박노돈 신성장산업과장은 현장 소통간담회를 진행할수록 앞으로 다가올 산업구조 변화에 기업들이 대처하는 자세와 방향을 속속들이 알게 된다방산기업들이 나아가려는 지향점에 더욱 수월히 도달할 수 있도록 신산업 관련 정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 , ,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