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s of Responsibility

1.  목적

주식회사 구미시티뉴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구미시티뉴스'라 합니다)를 통해 서비스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에게 제공할 때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그 법적인 책임의 한계를 고지합니다.


2.  서비스 운영 책임

회사는 구미시티뉴스 서비스 이용약관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타인의 권리를 존중하며 이에 위반되는 사항이 없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이용자중 이를 위반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3.  거래에 관한 책임

구미시티뉴스에 입점한 모든 쇼핑몰 및 유료컨텐츠 서비스는 상품 및 서비스 판매업체가 독자적으로 소유하고 운영하며 판매업체의 전적인 책임 하에 있습니다.
회사는 판매 업체의 활동, 상점에서 제공되는 상품이나 서비스, 또는 게재되는 내용, 개별 쇼핑몰 및 서비스업체로의 접속 또는 접속 불능으로 인한 어떠한 손해, 손실, 상해 등 이용자와 입점 업체간에 행하여지는 거래에 대해서 명시적으로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입점 쇼핑몰 등이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질문과 불만에 대하여는 해당 쇼핑몰 등에 직접 연락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상점은 홈페이지에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는 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의 변경  

회사는 본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의 내용을 인터넷산업의 상관례에 맞추어 적절한 방법으로 사전 통지없이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의 효력  

본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사항에서 다루고 있는 세부사항들은 관계당사자들간의 총체적인 합의사항이며, 회사의 개별서비스에서 정하고 있는 별도의 약관, 고지사항 등과 상충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약관 또는 고지사항을 우선 적용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